
코로나19 여파로 결국 잉글랜드 프로축구 소속 잉글랜드풋볼리그가 시즌을 마무리 하기로 했다. 실시간축구배팅 유저 역시 이러한 소식들을 듣고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잉글랜드풋볼리그는 보도를 통해 10일 2019-20시즌 리그1과 리그2가 잔여 일정 재개 없이 그대로 종료될 것이라 전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에서 3부와 4부리그에 해당하는 리그1과 리그2는 전체 클럽의 투표를 거쳐 현 상황 종료를 결정하기로 한 것이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단된 잉글랜드풋볼리그는 각 클럽이 소화한 경기가 달라 순위 결정이 가장 큰 변수로 작용했다. 결국 확보한 승점이 아닌 경기당 승점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리그1은 코번트리 시티가 우승을 차지하게 됐다. 코번트리 시티는 2위 로더럼 유나이티드와 2부리그로의 승격이 결정됐다.
리그2 우승은 스윈던 타운으로 정해졌다. 기존 방식대로라면 골 득실에서 앞선 크루 알렉산드라가 우승이지만 36경기에서 승점 69점을 얻은 스윈던 타운이 37경기에서 69점을 얻은 크루 알렉산드라를 경기당 승점에서 앞섰기에 순위가 바뀌고 말았다.
순위가 바뀌기는 했지만 리그2는 3위 플리머스 아가일까지 3부리그로 자동승격하게 된다.
여기에 추가로 리그1은 3위부터 6위, 리그2는 4위부터 7위까지 플레이오프를 치러 남은 한 장의 승격 티켓의 주인공을 결정할 예정이다. 배팅분석을 통한 이번 경기 또한 많은 배팅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