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리그] 5월 9일 울산현대 VS 상주상무 국내축구경기 해외사이트 배당
홈 – 울산 현대
지난 시즌 다 잡았던 우승을 놓치고 2위를 기록한 울산은 김도훈 감독이 유임된 가운데 전력을 보강했고 주니오, 불투이스의 잔류로 한층 두터운 전력을 갖추는 모습입니다. 특히 국가대표 수비수 2명의 가세로 한층 탄탄한 수비력을 자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도훈 감독이 중요한 순간 소심한 모습을 보이며 아쉬움을 남겼지만 적극적인 보강으로 지난 시즌보다 더욱 탄탄한 전력을 갖춘 만큼 전북의 리그 4연패를 막을 대항마로 보기에 모자람이 없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원정 – 상주 상무
원정에 나서는 상주 상무는 지난 시즌 스플릿 A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주축 선수들의 전역으로 인한 공백에도 꾸준히 성적을 유지하며 리그 7위를 기록했습니다. 김태완 감독의 짜임새 있는 실리축구가 확실한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개막 연기로 신병들이 몸 상태를 끌어올릴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수조사를 위해 이동하다 교통사고를 당한 오세훈,전세진, 김보섭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할 듯 합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고 상주와 상무의 연고지협약이 종료되고 상주시민구단이 창단될 예정으로 리그 성적에 상관없이 K리그2로 강등되는 변수가 있기는 하나 김태완 감독이 다져 놓은 탄탄한 조직력은 이번 시즌에도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종합 분석
지난 시즌 다 잡았던 우승을 눈 앞에서 놓친 울산은 적극적인 보강을 통해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하게 됩니다. 상주 상대로 최근 2시즌 4승1무1패로 우위를 보였다는 점을 비롯해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는 상주 상대로 김기희, 정승현 같은 빠른 수비수들의 가세가 안정적인 수비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홈팀 울산의 개막전 승리가 예상됩니다. 울산현대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최근경기 상대전적
최근 경기 상대전적 및 통계자료 출처
Comments are closed.